hobby/캠핑

제로그램 네모 시에라컵사용 후기_백패킹 컵추천_내돈내산

Jofresh 2023. 6. 15. 19:57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! 조신선입니다.

오늘은 백패킹 화식세팅시 필요한 팬 사용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!

 

제로그램 네모 시에라컵스펙& 구매이유

 

 

 

 

사용기

 

 

용량이 넉넉해서 아침에 스프를 끓여 먹었습니다.

직접 불과 맞닿아도 괜찮기 때문에 직접 조리가 가능한 부분이 좋은 부분인 것 같아요.

 

 

그리고 대부분의 시에라컵은 원형인데 이건 사각형이라 유니크한 디자인이기도 하고,

라면팬과도 잘 어울려서 이쁩니다.

 

그러나 장점보다는 단점이 더 많이 보이는데요.. 이는 총평에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총평

 

장점: 
1. 가볍다.
2. 직접 조리 가능하다.
3. 사각형이라서 무언가 따를때 안정적이다.

장점에 적을건 별로 없지만, 사각형은 독특한 디자인이기도 해서 만족합니다! 
대부분 동그란 시에라컵을 많이 사용하는데, 사각형이라는 유니크함 때문에 재구매 할 것 같아요.



단점:

1. 패킹이 안 된다.
ㄴ 손잡이 부분 때문에 2개의 시에라컵이 완벽하게 겹쳐지지 않고 붕뜹니다..
그래도 2개를 하나의 전용 주머니에 넣을 순 있지만 조금 불편합니다.
2. 라면컵 1개만 패킹 가능하다.
ㄴ 네모 시에라컵 2개가 다 패킹 가능하면 좋겠지만, 1번 단점 때문에 2개는 패킹이 안 됩니다.

그래서 저는 라면팬에는 다른 재료나 식기를 패킹하고
컵은 따로 패킹을 하는 편입니다. 

나름 단점이자 장점이면 기본 제공되는 컵 파우치에 시에라컵 2개가 들어가고 안에 공간이 많이 비기 때문에,
저는 거기에 미니스토브를 패킹하고 있습니다. 

적고보니 큰 단점은 아니네요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로그램 [제로그램] 네모 시에라컵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728x90
반응형